본문 바로가기
육아 진짜 후기

머머코리아 궁디 버블워시_엄마들도 인정한 육아 아이템!

by 부산시나브로 2023. 2. 14.
728x90

♬ 아기 뾱뾱이는 거품을 좋아해요

20개월 아기 뾱뾱이는 쪼꼬만 한 손으로 주위 사물을 제 나름대로 관찰합니다. 이것저것 만져보기도 하고 냄새도 맡아보고 입에 갖다 대기도 합니다.

특히 밥을 먹을 때, 지 성질에 못 이겨 포크나 숟가락을 내팽개치고 손으로 먹다 보면 손에 음식이 묻기 일쑤입니다. 그 손을 그대로 눈에 비빈다거나 귀를 쑤시거나 머리를 쥐어흔드는 장면을 볼 때는 "제발 멈춰줘!!"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게 어찌 되겠습니까. 지 하고 싶은 대로 내버려 둬야죠.

물수건으로 급하게 닦는 경우도 있지만, 음식을 먹고 난 다음에는 필히 화장실에 가서 손을 씻깁니다. 아빠 무릎 위에 착 앉은 다음, 아기용 수도꼭지를 틉니다. 뾱뾱이가 손을 휘저으며 "우응~"이라고 합니다.

 

버블워시를 달라고 말이죠.

 

"일단 아빠가 뾱뾱이 손 씻기고 주께~"라고 욕구 지연을 시킵니다. 곧잘 알아듣습니다.

거품이 풍성하게 나옵니다. 아빠가 아기의 쪼꼬미 손을 거품으로 문질러 줍니다. 손에 묻는 음식물 찌꺼기, 먼지가 말끔히 없어집니다.

버블워시를 이용해 손 씻는 아기 사진입니다.
버블워시를 이용해 손 씻는 아기

그런 다음에는 협조에 잘 응한 뾱뾱이에게 자유시간을 줍니다. 버블워시 머리 부분을 꾹 2번 눌러서 뾱뾱이의 양손에 거품을 묻혀 줍니다.

수도꼭지 가까이에 손을 가져가나 거품을 손으로 문지르는데 애를 먹습니다. 거품이 물에 씻겨 내려가면 또 달라고 합니다. 거품 한 방에 오십 원 거금이라서 거절합니다.

뾱뾱이 집은 세정제 및 청결제로써 머머 코리아(주)의 궁디 버블워시를 사용합니다.

반응형

♬ 궁디 버블워시 공식 소개

머머 궁디 버블워시 판매 사이트 사진입니다.
머머 궁디 버블워시(공식 판매 사이트)

▷ 알레르기 유발 성분 26종, 논란 성분 20종 무첨가

▷ 브로콜리 추출물 66.5% 함유___부드럽고 자극 없이 순한 보습력을 더함

▷ 에코서트(프랑스)에서 인증한 유기농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 사용___피부 자극 최소화

▷ 녹차추출물, 로즈메리 잎 추출물 등 자극 없는 순한 성분 함유___피부 보호, 보습

▷ 피부 저자극 테스트 결과, 무자극성 제품 인증 완료(시험기관 : 글로벌 의학 연구센터)

▷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약산성 버블워시(PH 5~6)

 

이런 내용들은 회사에 찾아가서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거나 과학실에서 실험해서 검증할 수 없기에 …

가장 중요한 포인트는__실제 사용하면서 내 아기랑 잘 맞는지 살펴보는 것이지요.

 

♬ 찐 후기 보고 드립니다.

추가 주문한 거 도착했습니다. 오늘 당장 사용해야 하는데 뾱뾱이가 자신의 레고 성에 장식으로 활용하고 싶은지 돌려주지 않습니다. 소유욕이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. 지 거는 당연히 지 꺼고, 엄마 아빠 거도 뺏어서 지 거로 할 작정이네요.

그래서 오늘은 버리려고 했던 궁디워시를 쥐어짜서 거품을 뽑아냈습니다.

궁디 버블워시를 빼앗고 노는 아기 사진입니다.
궁디 버블워시를 빼앗고 노는 아기

①인위적인 향__특별한 냄새가 나지 않아 좋습니다. 무향에 가깝습니다.

②펌핑할 때마다 거품은 풍성하게 나옵니다.

☞그렇다고 해서 거품의 밀도는 매우 치밀하지 않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.

☞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.

부드럽고 세정 효과가 우수한 궁디 버블워시 모습입니다.
부드럽고 세정 효과가 우수한 궁디 버블워시

 

[머머 코리아 궁디 버블워시]

이름도 귀여운 궁디 버블워시, 엄마 아빠가 너희 궁둥이 씻기느라고 허리, 손목 다 나가지만 아기 엉덩이는 매일 봐도 귀엽단다.

엄마들이 인정한 인생 육아 템 인정!

 

단, 모든 화장품은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테스트를 권장함

P.S. 알고 보니 애엄마도 폼클렌징 대신 쓰더이다……

 

핵심 정리

① 청결제 및 손 세정제를 고민한다면 궁디 버블워시를 권장합니다.

②아기뿐만 아니라 어른도 사용할 수 있다. 부드럽고 세정 효과가 뛰어납니다. 단, 사용하고 싶으면 애엄마 몰래 쓰세요!

③250ml 용량은 250~300회 정도 펌핑할 수 있는 양이므로 애아빠는 눈치껏 써야 합니다.

 

오늘도 육아 수양록 작성 끝!

728x90

댓글